• 최종업데이트시간 : 2017.11.16 PM10:33
    전체기사
    정책/행정/제도
    옥외매체/대행
    광고일반
    디지털프린팅(실사출력)
    간판/제작
    디자인
    뉴미디어/디지털사이니지
    소자재/유통
    조명/LED
    아크릴/조각
    기획/특집
    협회/단체/학계
    인터뷰/인물/동정
    문화/오락/생활
    해외소식
    기타/비즈니스
    실시간 뉴스
     
      전체기사
    홈 > 뉴스 > 전체기사
    신현택 l 제370호 l 2017년 08월 14일 l 조회수:262
    버스쉘터 인터랙티브 디지털 스크린, 호감 급상승

    몬터레이 베이 수족관 (Monterey Bay Aquarium)은 최근 샌프란시스코에서 ‘사랑을 나눠요(Share the Love)’라는 주제 하에 버스쉘터 디지털 인터랙티브 광고 캠페인을 전개했다. 디지털 스크린의 센서가 감지하는 버스쉘터 구역 내에 진입한 승객들은 다양한 맞춤형의 첨단 인터랙티브 메시지를 접하게 되고 이에 따라 불특정 시민들은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다. 특히 멋드러진 오징어가 등장, 디지털 스크린을 바라보는 사람의 옷 색깔을 인지한 후 자신의 색깔을 동일하게 변모시키면서 ‘누가 더 나아 보이느냐?’ 등의 친밀한 메시지를 게시하면 사람들은 인증샷을 찍으면서 커다란 반응을 보인다. 또 디지털 스크린의 깊은 바다 속의 아름다운 영상에 스크린 앞에 선 사람이 펼치는 동작을 실루엣 처리하여 보여준다. 이 과정은 보는 이에게는 한 편의 마술쇼와도 같은 환상적인 느낌을 준다.이러한 인터랙티브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의 입장에서는 자연스럽게 광고주 브드에 대한 호의도가 높아지고 결국 몬터레이 베이 수족관을 방문하고픈 마음이 들지 않겠는가? 본 캠페인에 대한 동영상은https://vimeo.com/227008301 에서 감상할 수 있다.



    [ⓒ SP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사출력 업종 ‘시장 붕괴…
  • 서울시내버스 외부광고 등 …
  • 한심하고 수상쩍은 ‘옥외…
  • 지하철 손잡이에 치킨이?
  • 광고자유구역 1호 광고매체…
  • 대기업 계열 광고대행사 내…
  • 불법 옥외광고물 홍보하고 …
  • 변화하는 옥외광고 사업 환…
  • 버스쉘터 인터랙티브 디지…
  • 행안부↔업계, 옥외광고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