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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편집국 l 제385호 l 2018년 03월 26일 l 조회수:370
    입찰ː소식

    전동차 내 영상 광고매체 광고대행권 3개 개별 입찰

    분당선 - 광명셔틀 - 경의중앙선내 동영상 광고매체

    코레일유통은 지난 3월 20일자로 분당선과 광명셔틀, 경의중앙선내 동영상 광고매체의 광고대행권을 각각 입찰 공고했다 입찰대상은 광명셔틀(편성수 4, 차량수 16)의 경우 전동차내 출입문 상단에 설치된 17인치 동영상 광고매체 128기이며, 분당선(편성수 14, 차량수 84)은 전동차내 설치된 19인치 동영상 광고매체 168기다. 경의중앙선(편성수 33, 차량수 228)은 전동차내 출입문 상단에 설치된 17인치 모니터 1,216기와 중앙부에 설치된 19인치 모니터 152기다. 3개 매체의 입찰은 각각 별도로 진행되지만, 계약기간은 오는 4월 1일부터 2021년 3월 31일까지 36개월간으로 동일하다. 입찰마감 또한 오는 3월 28일 오후 4시로 같이 진행되며, 개찰은 다음날인 29일 오전 10시에 이뤄진다. 모든 매체의 표출 비율은 상업광고 70%와 코레일 홍보 영상 30%로 이뤄진다.

    부산지하철 3,4호선 전동차내 음성광고 재입찰

    유찰 반복에 따라 기초금액 큰폭으로 낮춰

    부산교통공사는 지난 3월 20일자로 부산지하철 3,4호선 전동차내 음성광고 대행사업을 입찰 공고를 다시 올렸다. 유찰이 반복되면서 302,884,848원이었던 기초금액을 242,302,878원으로 20% 가량 낮췄다. 입찰 뮬량은 3호선 역사 17개 중 9개역, 4호선 14개 중 7개역 이상 16개역의 음성광고다. 광고는 역당 2개 이내(환승역은 1개)에서 7초 이내로 송출되며, “000으로 가실분은 00역 0번 출구로 나가시기 바랍니다”라는 문구로 송출된다. 음원은 전동차내 안내방송과 유사하 멘트와 음색, 음질, 음량으로 제작해야 하며, 기업 브랜드 광고나 CM송은 사용할 수 있다. 입찰서 제출기간은 오는 3월 26일 오후 4시까지이며 다음날인 27일 오전 10시에 개찰이 이뤄진다. 3년간 광고금액에 대한 총액입찰로 치러지며 계약기간은 3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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