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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편집국 l 제390호 l 2018년 06월 11일 l 조회수:349
    입찰ː소식

    부산 1·2호선 역주변·역이용 안내도 및 E/S 벽면광고 대행
    부산교통공사는 지난 6월 5일자로 ‘1‧2호선 역주변, 역이용 안내도 및 E/S 벽면 광고대행 사업 입찰’을 긴급 공고했다. 입찰 대상 물량은 액자광고물이 1호선의 34개역사 내의 역주변 안내도(238×49cm) 72기과 역이용 안내도 (114×35cm) 42기, 2호선 39개역 역주변안내도 81기와 역이용안내도 57기 등 총 252기다. 여기에 E/S 벽면광고는 1호선과 다대구간, 2호선을 포함 총 591면에 이른다. 계약기간은 계약체결일로부터 3년간이며, 체납이 없을 경우 2년 연장이 가능하다. 계약기간 광고료에 대한 총액입찰로 진행되며 기초금약은 598,977,540원이다. E/S벽면, 안내도의 신규 제작으로 인한 물량 증감시 계약단가에 낙찰률을 반영해 물량 조정에 따른 광고금액을 산정하게 된다. 별도의 현장설명회가 업식에 입찰 참여자는 사업 대상 매체들의 환경 및 현황을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 해야 한다. 입찰서 제출은 오는 6월 11일 오후 4시며, 개찰은 다음날인 12일 오전 10시에 치러진다.

    인천 지하철 환승통로 내 디지털영상광고 사업 선정
    인천교통공사는 지하철 환승통로 내 ‘디지털영상광고 사업자 선정 입찰’을 지난 6월 7일 공고했다. 광고물량은 검암역, 주안, 시청, 테크노파크 이상의 4개역사 환승통로 5개소의 디지털 영상광고매체다. 주안을 제외한 3개소에는 각각 47인치 규격의 모니터 8~12대를 설치할 수 있으며, 주안의 겨웅 32인치 모니터 16대를 양면으로 설치 운영하게 된다. 매체는 LED디지털 패널을 활용한 모티터를 사업자가 직접 설치해 운영해야 하며, 디지털포스터 방식의 하드웨어로 대체도 가능하다. 세트별 모니터 수량 및 위치는 변동 가능하나, 하드웨어는 고해상도를 구현해야 한다. 3년간의 사용료에 대한 총액입찰로 진행되며 기초금액은 138,996,000원이다. 계약기간은 영업준비 기간을 포함한 3년 2개월이며, 계약 체결일 이후 6개월 이내에는 3개소전체 모니터 물량의 80%를 설치 완료해야 한다. 입찰서 제출 마감은 오는 6월 14일 오후 4시까지이며 개찰은 다음알 오전 10시에 진행된다.

    부전역 등 동해선 8개역의 광고매체 대행사업 입찰
    한국철도공사 부산경남본부는 6월 7일자로 부전역 등 동해선 8개역의 광고매체의 대행사 선정 공고를 올렸다. 광고물량은 부전, 거제, 교대, 센텀, 벡스코, 신해운대, 오시리아, 기장역까지 총 8개 역사 내에 설치된 조명 광고물 23기다. 광고물은 역사의 형태에 따라 에스컬레이트 상부와 맞이방, 자동개집표기 앞, 연결통로 등에 신규로 설치해야 한다. 매체 규격은 최소 280×150cm부터 최대 720×30cm에 이르기 까지 공간 형태에 맞는 다양한 형태로 설치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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