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업데이트시간 : 2022.09.14 PM2:13
    전체기사
    정책/행정/제도
    옥외매체/대행
    광고일반
    디지털프린팅(실사출력)
    간판/제작
    디자인
    뉴미디어/디지털사이니지
    소자재/유통
    조명/LED
    아크릴/조각
    기획/특집
    협회/단체/학계
    인터뷰/인물/동정
    문화/오락/생활
    해외소식
    기타/비즈니스
    실시간 뉴스
     
      소자재/유통
    홈 > 뉴스 > 소자재/유통
    편집국 l 제454호 l 2022년 06월 01일 l 조회수:242
    간판 교체 뉴스

    “확 젊어졌다”… 에몬스, 새 CI·캠페인 영상 공개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리브랜딩

    종합가구업체 에몬스가 공간연출 기업으로의 도약을 꾀하면서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기존 로고에서 에몬스 브랜드명의 첫 알파벳인 ‘E’를 형상화한 포인트 이미지를 없애고 브랜드 이름만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깔끔한 로고를 완성했다.

    또 수직적이었던 기존 디자인에서 부드러운 감성과 유연한 무드의 커브드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로고와 시각적 차별화를 꾀했다. 소비자와 직접 만나는 광고물에는 로고 하단에 스마일 모양의 곡선을 추가해 소비자에게 섬세한 감성으로 다가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브랜드 컬러는 개성적이고 긍정적인 이미지의 블루톤을 사용하되, 기존 네이비보다 좀 더 밝은 톤을 사용해 열정적이고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미래 지향적인 이미지를 반영했다. 새로운 CI는 하반기부터 에몬스 전국매장과 제품에 반영될 계획이다.


    애드호크, 브랜드 BI 및 컨셉 리뉴얼

    플라터너스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의류 브랜드 ‘애드호크(ADHOC)’가 신규 소비층의 확장과 유입을 위해 브랜드 BI 및 컨셉을 리뉴얼한다. 이 브랜드는 고급스러운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워라밸, 일(WORK)과 삶(LIFE)의 이상적인 밸런스를 중시하는 25~35세의 소비층을 메인 타깃층으로 선정했다. 리브랜딩의 일환으로 변화를 준 BI는 기존 로고에서 직선과 곡선을 볼드하게 강조하고 브랜드 키워드인 밸런스(balance)를 결합해 간결한 미니멀리즘이 느껴지는 로고를 완성했다. 애드호크의 새로운 BI는 상품 디자인, 비주얼 톤 앤 매너, 매장 인테리어, 브랜드 패키지 등 여러 카테고리에 적용할 예정이다.

    [ⓒ SP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산성보다 부가가치… 실…
  • 수도권 지하철처럼… 제주…
  • 기금조성용 광고사업자 선…
  • 투명OLED 및 홀로그램으로 …
  • 코사인전 11월 10일부터 3…
  • 애드, 옥외광고 효과 측정 …
  • 야놀자 자회사 데이블, AI …
  • 서울 풍수해 기간 시설 안…
  • 2022 부산국제광고제, 73개…
  • 서장훈 부동산으로 관심 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