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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옥외광고 업계, ‘죽음의 덫’ 최고가입찰 제도 개선위해 팔걷었…
    옥외광고미디어협회, 올해 숙원 목표로 설정하고 총력 집중하기로옥외광고물등관리법에 근거 마련하면 최고가 이외의 방안 가능 판단옥외광고 업계가 올해 옥외광고 매체대행 시장의 입찰제도 개선을 위해…
    [2024.02.01 474호] 조회수 : 137
    춘천시지부 1월 24일 지부장 이취임식 가져
    강원특별자치도옥외광고협회 춘천시지부는 1월 24일 춘천 세종호텔에서 지부장 이취임식<사진>을 개최했다. 송진규 신임 지부장은 “회원 확충과 단합에 힘쓰고 방재단 활동으로 불법 광고물…
    [2024.02.01 474호] 조회수 : 114
    옥외광고 업종도 중대재해법 확대 적용의 직접 영향권
    영세 중소 업체들의 최대 걱정거리인 중대재해처벌법 적용이 현실화됐다. 법 적용 대상이 1월 27일부터 기존 상시근로자 50인 이상 사업장에서 5인 이상 사업장으로 확대 시행되면서 옥외광고 업종에도 …
    [2024.02.01 474호] 조회수 : 131
    명칭 바꾼 (사)한국오오에이치협회 우창훈 회장 인터뷰
    자유표시구역 3곳 동시 지정은 시장의 현실 도외시한 탁상행정  -협회 명칭을 바꾸게 된 계기와 배경은.▲우리 협회는 지난 30여년간 전광판 방송광고의 발전을 위한 활동을 해오면서 크고 작은 정…
    [2024.02.01 474호] 조회수 : 128
    16억원 들여 설치한 광주 남구청사 미디어파사드 ‘개점 휴업’
    광주광역시 남구가 16억원을 들여 남구청사(백운스퀘어) 벽면에 설치한 미디어 파사드가 설치 3년만에 사실상 개점휴업 상태에 놓여 주먹구구식 행정이 도마 위에 올랐다.남구는 지난 2021년 총 16억원…
    [2024.02.01 474호] 조회수 : 130
    2022년 옥외광고대행업 9.3% 성장한 1조1,439억원 규모 형성
    2022년 국내 광고산업 규모가 전년 대비 3.9% 증가한 19조6,661억원을 기록한 것으로 집계된 가운데, 옥외광고대행업이 9.2%의 큰 폭으로 증가한 1조1,439억원으로 조사됐다. 문화체육관광부는 이…
    [2024.02.01 474호] 조회수 : 122
    ‘빛공해 그만!’…옥외조명 사전심사제 전국으로 확대
    환경부, 빛환경 개선 위한 ‘3차 빛공해방지종합계획’ 발표 광고자유구역 등 광고 특례 구역에 대한 적용기준도 신설 정부가 눈부심 등 시각적 불편함이 반영된 조명 기준을 마련하고 옥외조명 사…
    [2024.02.01 474호] 조회수 : 131
    에스유미디어, 부산 1호선 전동차내 음성광고 확보
    부산교통공사가 공고한 ‘1호선 전동차내 음성광고 대행사업’ 입찰에서 에스유미디어가 사업자로 선정됐다. 이번 사업의 광고 물량은 1호선 40개 역사를 운행하는 전동차 내 음성 광고로, 음성광고 …
    [2024.02.01 474호] 조회수 : 123
    광주 백운광장 미디어월 광고 남양정보기술에 낙찰
    광주광역시 남구가 1월 8일 공고한 ‘2024 백운광장 미디어월 공공목적 광고 유치업무 대행사 선정’ 입찰에서 남양정보기술이 사업자로 선정됐다. 남구 종합청사인 백운스퀘어 정문 상단에 설치된…
    [2024.02.01 474호] 조회수 : 128
    전국 최초 지하철 외부 ‘역명 폴사인’ 디지털 광고 등장
    전국 최초로 지하철 외부 역명 폴사인을 이용한 디지털 광고가 등장했다. 대구교통공사는 역명 폴사인에 디지털 전광판을 설치하고 동영상 광고사업을 추진한다고 최근 밝혔다. 역명 폴사인은 지하…
    [2024.02.01 474호] 조회수 : 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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