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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옥외광고업계 강력 반발에 ‘옥외광고물법 시행령 개정안’ 후퇴
    행안부, 옥외광고물법 시행령 개정안 일부 수정해 재입법예고논란 일었던 ‘디지털 공유 간판’의 정의와 수량 구체적으로 명시옥외광고 업계를 충격과 혼란에 빠뜨렸던 ‘옥외광고물 등의 관리와 산업진…
    [2022.11.01 459호] 조회수 : 310
    한국전광방송협회, 톰 고다드 WOO 회장과 DOOH 간담회 개최
    디지털 옥외광고의 글로벌 현황과 한국 시장 발전방향 주제 토론회 가져한국전광방송협회(회장 우창훈)가 10월 4일 한국을 방문한 톰 고다드(Tom Goddard) 세계옥외광고협회(WOO, World Out of Home Org…
    [2022.11.01 459호] 조회수 : 203
    옥외광고물 조명 밤 11시부터 일출시까지 ‘오프’
    정부 에너지절감 대책으로 18일부터 시행옥외광고물 조명이 일출시부터 밤 11시까지로 제한된다. 즉 밤 11시부터 익일 일출시까지는 조명을 꺼야 한다. 산업통상자원부는 이같은 내용이 포함된 에너지절감…
    [2022.11.01 459호] 조회수 : 224
    5년간 의료법 의료광고 위반행위 397건
    최근 5년간 의료법을 위반한 의료광고 및 유인알선 행위가 397건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인재근 의원(더불어민주당)이 보건복지부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018년부터 2022…
    [2022.11.01 459호] 조회수 : 180
    서울시가 뽑은 올해의 좋은 간판은 바로 이것!
    ‘2022 서울 좋은 간판 공모전’ 수상작 발표… 대상은 일식집 ‘미노루’서울시가 ‘2022 서울 좋은 간판’ 공모전의 수상작을 공개했다. 이번 공모에서는 서초구의 일식집 ‘미노루’가 대상으로 선정됐…
    [2022.11.01 459호] 조회수 : 218
    브랜드발전소, 특수관계사 에듀윌서 작년에만 152억원 광고매출 …
    “광고일감 몰아주기와 편익 제공 방식으로 부의 편법 증여 이뤄진 꼴”일간지들, 양형남 회장 일가의 편법증여 및 일감몰아주기 의혹 잇따라 보도“에듀윌 광고지원을 무기로 매체 싹쓸이해 시장 쑥대밭…
    [2022.10.01 458호] 조회수 : 633
    <해설> 에듀윌 사주 일가의 일감몰아주기-편법증여 의혹 …
    특수관계 브랜드발전소에 대한 에듀윌의 광고 지원 규모 축소 불가피할 듯브랜드발전소의 자금과 광고 역량은 옥외광고 시장 입찰 판도에도 큰 영향2014년 설립된 옥외광고 전문 매체사 브랜드발전소는 최…
    [2022.10.01 458호] 조회수 : 455
    늘어나는 강풍 피해에 지자체들 현수막 안전 대책 마련 고심
    현수막 크기 줄이고 각목 사용 배제… 현수막없는 거리 추진도최근 힌남노와 난마돌 등 대형 태풍으로 현수막 관련 안전 이슈가 제기되면서 지자체들이 현수막 관련 안전사고 대응에 나섰다. 태풍 피해가 …
    [2022.10.01 458호] 조회수 : 389
    서울시, 소상공인 풍수해보험료 전액 지원
    서울시가 서울 소재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풍수해보험 가입시 발생하는 자부담금을 전액 지원한다. 서울시는 SK쉴더스, 카카오페이, 대한적십자사와 각각 소상공인 풍수해보험 가입 지원을 위한 제3자 기부…
    [2022.10.01 458호] 조회수 : 368
    “운은 띄워봤지만 현실의 벽은 높았다”
    김승수 의원 발의한 광고산업진흥법 제정 시작부터 난항국회 공청회서 여야 불문 지적 잇따라문화체육관광부가 전체 광고산업 진흥 정책을 총괄하는 법률 제정안(광고산업 진흥법)이 논의 시작 단계서부터…
    [2022.10.01 458호] 조회수 : 3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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