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업데이트시간 : 2021.01.07 AM01:10
    전체기사
    정책/행정/제도
    옥외매체/대행
    광고일반
    디지털프린팅(실사출력)
    간판/제작
    디자인
    뉴미디어/디지털사이니지
    소자재/유통
    조명/LED
    아크릴/조각
    기획/특집
    협회/단체/학계
    인터뷰/인물/동정
    문화/오락/생활
    해외소식
    기타/비즈니스
    실시간 뉴스
     
      해외소식
    홈 > 뉴스 > 해외소식
    미국인들,팬데믹 봉쇄때와 그 이후 여전히 옥외광고 선호
    코로나19로 극심한 고통을 겪고 있는 미국에서 성인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 결과 응답자의 약 45%가 팬데믹 이전에 비하여 옥외광고를 보다 많이 접하게 되었다고 응답했다. 연령별로는 사회경제적 활…
    [2021.01.01 437호] 조회수 : 74
    데이터 기반의 실시간 메시지를 전달하는 디지털 캠페인 ‘눈길…
    데이서상 광고여건 조성되면 자동으로 등장했다가 해소되면 사라져영국의 대형 슈퍼마켓 브랜드 중 하나인 ‘아스다(Asda)’는 매장을 위해 조성된 고객 주차장 한 쪽에 주유소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 이 …
    [2020.11.01 435호] 조회수 : 259
    옥외광고 소구대상 양적 증가세 뚜렷… 이전보다 증가한 사례도
    코로나19에 따른 사회활동 규제 완화로 옥외활동량 증가한 영향코로나19로 인한 각종 사회적 규제가 완화되고 사람들의 옥외활동량이 증가함에 따라 세계의 여러 도시에서는 사람들이 서서히 일상을 회복…
    [2020.11.01 435호] 조회수 : 328
    글로벌 광고 캠페인 전략 수립을 위한 글로벌 이동성 지표 개발
    다양한 데이터에 근거해 국가별 소비자들의 이동행태 추적 관찰한 결과물다국적 광고주들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에 유용할 것으로 기대돼포스터스코프(Posterscope, www.posterscope.com)는 영국계 다…
    [2020.10.01 434호] 조회수 : 218
    <해외동향>
    영국 상반기 옥외광고 매출액 전년 대비 44.8%나 감소봉쇄(lockdown) 단행된 2/4분기에는 무려 -83% 기록유력 옥외광고 매체사인 오션(Ocean)은 코로나19에 따른 봉쇄로 타격을 받고 있는 중소 상공인들을…
    [2020.09.01 433호] 조회수 : 289
    광고주들의 브랜드 신뢰도를 수호하는 옥외광고
    소비자가 요구하는 신뢰, 안전성, 공공성 동시 전달에 적합온라인과 모바일 광고는 ‘가짜’ 컨텐츠로 비쳐질 소지 많아<편집자주>이 글은 미국 옥외광고 매체사 인터섹션의 마이클 로젠(Michael Ro…
    [2020.08.01 432호] 조회수 : 315
    코로나19 팬데믹, 전세계 광고비 지출 큰 폭으로 감소시켰다
    “올 1~3분기가 2008년 금융위기때보다 더 큰 경제적 타격 기록할 것”향후 디지털 광고의 영향력 대폭 확대 전망… 옥외광고 분야도 마찬가지이 글은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이 6월 초 언…
    [2020.07.01 431호] 조회수 : 433
    국제 옥외광고기구들, “코로나로 인한 옥외광고 쇼크 빠르게 회…
    봉쇄조치 완화로 사람들 옥외이동 증가… 스웨덴은 통상수준 회복 조짐영국광고협회, 정부에 광고주들 위한 세제혜택 부여 요청2020년 5월 중순 현재 미주 및 유럽 각국에서는 그간 코로나19에 대응하여…
    [2020.06.01 430호] 조회수 : 523
    옥외광고는 온라인광고 및 모바일광고의 최적의 파트너다
    모바일+옥외 결합 광고, 디지털 세대의 구매 유도에 탁월한 효과 발휘2019년 닐슨 보고서 “스마트폰 사용자 3명중 2명이 옥외광고 보고 행동 취해”미국의 저명한 광고전문가 제시 런던(Jesse London)은 …
    [2020.03.01 427호] 조회수 : 778
    개인맞춤화 마케팅의 앞날은 어떻게 될까
    가트너 부정적 전망 보고서에 마케팅 전문가들 의견도 엇갈려“개인맞춤형 디지털 옥외광고 실현은 아직은 초보 실험 단계”영화 ‘마이너리티 리포트’가 미래의 개인맞춤형 마케팅이 어떠한 결과를 도출…
    [2020.01.01 425호] 조회수 : 464
     1  2  3  4  5  6  7  8  9  10    맨끝
     
  • 프리미엄 매체로 거듭나는 …
  • 입·찰·동·향
  • 대기업 사회공헌사업 사업…
  • 2020 부산국제광고제 옥외…
  • 포·토·뉴·스
  • ‘시내버스 정류소 이름을 …
  • 서울시, 미래형 버스정류소…
  • ‘포스트 코로나19 시대’…
  • 2020 대한민국옥외광고대상…
  • 남아공에서는 쓰레기통도 …
  •